Beyond The World



저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라고 하는 두바이몰로 이동합니다!





실내에 큰 아쿠아리움이 있는데 입장하지 않아도 요정도는 지나가면서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이 곳 몰은 워낙 크다보니 온갖 매장들이 입점해 있는데요.


그 중에서 패스트 푸드!

...

이 곳엔 쉑쉑버거 매장도 있지만(분수쇼 기다릴때 여기서 먹다가 나가면 딱 좋습니다.)

이 곳엔 한국엔 없는 five guys버거 매장도 있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 곳을 못간게 아쉽네요ㅠ)


제가 이 곳을 온 이유는 쇼핑보다도 다름아닌......



부르즈 칼리파가 잘 보이기 때문이죠! 또한 분수쇼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인증샷부터 ㅎㅎ;;;;;;;



두바이 몰에서는 부르즈칼리파를 배경으로

일요일~수요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목요일~토요일 오후 6시부터 11시 30분까지

매 30분마다 분수 공연이 있습니다.(시즌에 따라 다를때도 있는것 같아요)

(참고)





이 곳까지 왔는데 그냥 갈 순 없죠! 탐크루즈 형이 메달렸다는 이 건물, 저는 전망대라도



가봐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전망대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샤샤샥~



전망대에 가려면 위와같은 티켓이 있어야하는데 소셜커머스에 간혹 올라오니까



그때 사서 바우처를 출력해 입구에 제시하고 발권하면 가장 저렴하게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부르즈 칼리파는 엘레베이터 속도가 정말 빠른걸로도 유명한데요


(참고)


순식간에 도착합니다.





도시 야경이 아름답네요. 흑흑






이렇게 관람을 마지막으로 한국으로 귀국 했습니다.



유럽보다도 개인적으론 두바이가 훨씬 맘에 들었지만



한국에 도착한 날부터 질병관리본부에서 대략 보름동안 오는 메르스 경고 문자덕분에



증상이 전혀 없지만 잠복기일수도 있다는 두려움과 함께 다시는 중동을 가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다행히 아무 증상없이 지나갔습니다.




-두바이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