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he World




 아브라를 타려고 선착장에 왔습니다


줄이 생각보다 길어서 대기시간이 좀 있었네요.



 

크 날씨 보이시죠? 바다하며~ 좋습니다 좋아요


Gold Souk(두바이 금시장)에 왔습니다.


이 곳은 세계 금 거래의 30%를 차지할 정도로 거대하다고 합니다.





이게 전세계에서 가장 크다는 금반지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고  하는데 관광객들이

너도 나도 찍는다고 줄을 서서 저는 그냥 옆모습만 찍었습니다


5.17kg의 보석과 58.68kg의 21k 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으 위에 금붙이들 보세요....

 워낙 금붙이들이 두꺼워서 착용하면 관절에 무리가 갈것 같네요.


두께를 보아하니 가격이 어마어마할 것 같습니다.



 크 목걸이 진짜 무거울것 같네요 정말 가지고 있다면 팔고싶은 크기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