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he World



두바이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버즈 알 아랍과 버즈 칼리파(현재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일겁니다.


버즈 알 아랍은 전세계에 3개 있다는 7성급 호텔 중 하나인데요


하나는 브루나이에 있는 제가 묵고 포스팅했던 엠파이어 호텔입니다


다른 하나는 아부다비에 있는 에미레이트 팰리스호텔

그리고 다른 하나가 바로 이 버즈 알아랍이죠


(요즘은 7성급도 늘어서 이탈리아 밀란에  있는 타운 하우스 갤러리아,

중국 북경에 있는 판구 7스타 호텔, 7성급의 리조트인 피지의 라우쌀라 리조트도 있다고 하는군요)



 크아 내가 여길 와따!!!!!!!! (사실은 그냥 앞 해변.......)



크 저기서 묵지 못하는 아쉬움....


사진은 좀 그래보이는데 실제로 가보면 해변에서 보이는 호텔은 정말 멋집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제가 지금 가고 있는 곳은 바로 메디나 쑥(Souk Madinat Jumeirah)입니다


바로 아랍 스타일의 기념품을 사기 좋은 곳인데요.



아 제 사진만 너무 많이 찍었군요...


네 이 곳이 메디나쑥 내부인데, 내부가 정말 넓습니다.


 월에 가서인지 아직도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있더군요.




사실 제가 여기에 온 이유는 바로 사막 사파리투어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 곳에서 업체 직원을 만나야 하거든요 ㅎㅎ



(차량 기다리는데 뒤에 아랍 아저씨가 한국인 여성분과 대화를 하고 계시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