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he World




오늘 드디어 기다리던

제 그래픽카드가 왔습니다.


몇달전부터 그래픽카드에서

쿨러가 굉음을 내며 미친듯이 돌더군요


사용하는데에는 지장이 없었지만

너무 시끄럽고 불안해서

몇 주전에 A/S를 신청했어요


만리 공식홈페이지가 맨 위에 뜨질

않아서 좀 헤메었습니다.


아래가 만리 웨이코스 공홈주소구요


여기서 A/S 신청을 하시면됩니다.


3년 무상 A/S구요.


저는 A/S센터에 택배를 보냈는데요. 


택배를 보내실때에는

안에 증상과 간단한 PC스펙, 집주소,폰번호를

적은 메모를 동봉해서 보내시면되고

초기불량 외엔 선불로 택배를

보내시면 됩니다/

(올때는 웨이코스에서 선불로 보내줍니다) 

저 같은 경우엔 제품이

1년11개월 정도 됐는데

제조년월일 자체가 3년이 안되서인지

구매 영수증을 요구하지 않더군요.


저같은 경우엔

쿨러 문제가 아니라 제품 자체의 문제고

수리가 불가능하다 그래서

리퍼로 교환을 받았는데요.


재고가 없다고 그래서

2주를 기다렸다가 드디어 오늘

받았습니다.


(2주동안 내장그래픽 사용을....ㅠ)


 에어캡을 아낌없이 많이 감아주셨더라구요.


 박스는 제가 보낸 박스로 그대로 왔습니다.


 박스안에도 그래픽카드를 에어캡으로

칭칭 감아 주셨더군요.


 리퍼지만 꼭 새상품을 받는 기분이 들어요 ㅎ;


 새 제품 같죠?ㅎㅎ


 본체에 장착햇습니다.


화면이 잘 뜨네요.




이젠 쿨러의 굉음이 없어서

후련합니다.




이상 만리 웨이코스 A/S 이용기였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