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he World


오늘은 호치민의 반미 맛집을 

추천해보려합니다.


사실 맛집이라고도 하기가 조금 그런게

스트릿카트에서 판매하는 반미에요.


허나 맛은 제가 여태 먹어본

여느 반미보다 맛있습니다.



312 Hai Bà Trưng, Tân Định,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실 여태 3군인줄 알았는데 1군에 속하는 곳이었네요;;)


제가 몇년 전에 이 곳 근처에서 렌트하고 지낼때

근처 시장에 야식 사먹으러 돌아다니다가

찾은 맛집입니다.


 자 이게 바로 그 곳에서 산 반미에요. 

(스트릿카트에서 판매합니다.)


가격은 20000VND

한화로 약 천원!


베트남 현지 반미치곤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제가 저녁 8시쯤에 사러가면

 재료가 다 떨어져

허탕치고 여러번 빈손으로 돌아갔던....

현지에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사실 1군 3군의 스트릿푸드는 다른 구역보다

뭐든 다 비싼편이에요.

그래도 한국에 비하면 저렴하죠.ㅎㅎ)


 현지스타일답게(?) 반미를 달력 뒷면

하얀 부분의 종이로 싸서 비닐에 담아줍니다.


 바게뜨빵의 두툼함..... 


안에 재료도 아낌없이

팍팍 넣어 줬습니다.


저는 매운게 싫어서

고추를 넣지 말아달라고 했어요.


맛은 말 안해도 아시겠죠?ㅎㅎ


혹시나 호치민에 가셔서

야식이 필요하실때 들려서 사셨다가

밤에 드셔보세요!

아주 굿!입니다. 

(맞은편에 파는 분띳능과 쩨도 맛있어요.)


특히나 이 곳은 반미를

먹고 탈이 나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