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he World




 오늘은 써브웨이 방문했습니다.


 이 곳의 이용방법은 위의

메뉴에서 제품과 사이즈를 고르신 후,


 직원에게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주문 시, 직원이 빵의 종류와

재료,소스를 물어보는데


 <빵 종류>


이 중 원하시는 빵을 선택,

 <재료 종류>


재료를 선택하신 후

 <소스 종류>


원하시는 소스를

선택해 말해주시면 됩니다.


*소스는 여러가지 조합해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ex)핫 칠리 + 이탈리안 드레싱



저는 로스트비프와 써브웨이 클럽을 골라

둘 다 15cm 사이즈에 빵은 위트,

재료는 모두 선택,

소스는 허니머스터드에 스위트칠리로

 주문했습니다만,

직원이 허니머스터드에 스위트 어니언을

뿌리더군요;;;;

(직원들도 선택하는게 워낙 많다보니

햇갈리나봅니다...)


제가 말씀드렸더니

사과를 하시길래 괜찮다고

스위트칠리소스를

추가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계산대에 가니

실수에 대한 보상(?)으로

 쿠키2개를 주시더군요;;


안주셔도 된다고 그랬지만

받으라고 그래서 받아왔습니다;;

(나는 두번 거절하지 않는 남자.)


 샌드위치 단품 2개 구매에

11100원을 지불했습니다.



좌측이 써브웨이 클럽,

우측이 로스트비프에요.


맛은 제가 모든 재료를 골랐으니

안봐도 맛있겠죠?ㅎㅎ




(맛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