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he World




농심 신라면


 오늘은 언제나

베스트 셀러인 그 라면!


신라면을 리뷰하겠습니다!

(마치 먹방하는것 같네요)


 이 제품은 특이하게

뒤에 가격이 나와있군요...


(제 것만 그럴수도...)


 분말스프와 후레이크,

그리고 농심라면의 특징

둥근면이 들어있습니다.


부수지 않아도 냄비에

잘들어가는게 장점입니다.


 저는 라면을 끓일때

분말스프를 먼저 넣습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조리하기 위해서이죠!


 저는 대파와 계란이 있으면

무조건 넣습니다.


단 계란은 국물맛을 위해

안터뜨리는게

포인트죠.


 위에 뜨는 부유물을

걷어내주면 조리가

완료됩니다.

(끓이면 계속 생기니까

마지막에 촥~)




완! 성!




흠 맛은 확실히

예전 엘글루타민산 나트륨이

들어갈때와 비교할 순 없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뭔가 좀 느끼하고

맛이 더 자극적으로 변한것 같아요


(좀 더 맵고 짜워진 느낌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맛은 있습니다ㅎㅎ